티스토리 뷰
어마무시한 광고를 자랑하는 폴리오 종아리 마사지기.
장바구니에 넣었다 뺏다를 수십 번 한 가장 큰 이유는 유튜브, 인스타에 광고가 너무 많아서
내돈내산 리뷰까지 다 광고로 보였기 때문이다.
알고리즘 때문인지 뭐눈엔 뭐만 보인다 때문인지 하루에도 수십 번씩 나타나는 광고.
청개구리 기질이 있는 나는 사려다가도 광고를 너무 때리면 안산다ㅋㅋ
그렇게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차 같이 일하는 사람이 써보고 극찬을 했다. 그래도 안 샀다ㅎㅎ
그런데 그분이 꾸준히 하더니 다리 알이 점점 사라지는 게 보였고
그 사람 주변사람들이 다 따라 사고 모든 사람이 극찬을 할 무렵 결국 나도 사고 말았다.
이왕 사는 거 진작 살걸ㅎㅎ
중간에 몇 번 살 뻔했는데 마지막 가격 할인, 공구다 뭐다 해서 들어가 보면 10만 원대 후반.
원가는 198000원이라는데 그 가격에 파는 건 한 번도 못 봤고 10만 원 후반~12만 원 후반에 파는 것 같다.
왠지 인기 떨어지면 가격도 더 떨어질 것 같아서 기다리고 또 기다려봤지만 전혀 내려가진 않았다.
일찍 사서 한 번이라도 더 쓰는 게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다.
공구를 기다려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다음 톡딜에 올라왔을 때 11만 원 정도로 구입했다. 배송도 빨랐고 예쁜 보라색 박스에 보증서와 충전기 본품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다.
벨크로로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된 이번 버전은 지퍼가 있어 한번 사이즈를 맞춰 놓으면 시끄럽게 붙였다 떼었다 할 필요 없이 지퍼 아래쪽만 올려서 편하게 다리를 뺏다 꼈다 할 수 있다. 우리 집 딸은 귀가 예민해서 조금만 큰소리가 나면 자다가 깨곤 하는데 지퍼 없었으면 곤란할 뻔했다.
사용법은 별거 없다.
'마사지 모드/ 온열 모드/ 강도조절 모드' 세 가지만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 된다.
모든 모드는 3단계로 조절되는데
첫 번째 M이라고 써있는게 마사지 모드다. 옆면 첫번째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켜고 같은 버튼을 짧게 1~3번 누르면 모드가 변한다.
두 번째는 온열모드인데 마찬가지로 1~3단계도 조절할 수 있다.
처음엔 너무 안 따뜻한데??라고 생각했는데 맨살에 3번 돌렸더니 피부에 빨간 반점이 생겼다.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어 맨살에 하면 안 된다고 한다ㅎㅎ역시 설명서를 잘 읽어봤어야 했다.
옷 위에 할 땐 옷 두께에 따라 다르겠지만 3단계로 하면 적당히 뜨뜻하니 잠도 솔솔 오고 딱 좋다. 주무르려고 샀지만 온열 기능이 없었으면 섭섭할 뻔했다.
세 번째는 강도조절 모드이다. 옆면 맨 아래 버튼을 누르는 횟수로 조절되는데 상단에 불빛으로 단계가 표시된다. 처음엔 '난 압 센 거 좋아하니까~'하고 2단계 했다가 발가락 잘리는 줄 알았다. 진짜 세긴 엄청 세다.
다시 1단계로 바꾸고 해 봤는데 그래도 센 것 같았지만 두 번 정도 사용한 후 해봤더니 알이 좀 풀렸는지 2단계도 할 만하다.
남편이랑 우리끼리 1.5단계라고 부르는 강도가 있는데 2단계로 해놓고 벨크로를 느슨히 해주면 1단계과 2단계의 적당한 강도가 된다. 3단계는 감히 해보지 못했다. 2단계만 해도 처음엔 발이 보라색으로 변했으니까.
출산 후에 생리 전 증후군이 심해지면서 다리가 많이 붓고 종아리 통증이 심했는데 꾸준히 해주니까 통증도 좋아진 것 같고 알이 좀 빠진 느낌이 드는 것 같다.
무엇보다 마사지하러 갈 시간이 없었는데 아기 재워두고 관리받는 느낌으로 따뜻하게 마사지받으면서 누워있으니 조금 저렴한 천국에 온 것 같다.
그리고 무선인 점이 너무 마음에 든다. 한번 충전하면 4~5번 정도 쓸 수 있는 것 같고 마사지받다 보면 꼭 세탁기를 돌려야 한다던가 리모컨을 가지고 오고 싶다던가 잠깐잠깐 움직일 일이 생기는데 마사지기 한 채로 돌아다닐 수 있으니 너무 좋다.
충전 케이블은 C타입으로 아이폰을 안 쓰는 나 같은 사람이면 핸드폰 충전기로 쓸 수 있으니 편하다. 동봉된 충전케이블은 두 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서 자기 전에 한 번씩 꽂아 두면 며칠은 거뜬하다.
소음이 약간 거슬리긴 하지만 이 정도 소음은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다.
광고에 보면 페트병 다 찌 부러트리던 데 내 종아리도 박살 나는 게 느껴진다ㅋ
이제 진짜 인기가 많아졌는지 짝퉁도 나온다는데 공식몰에서 사는 게 속편 할 것 같다.
지금 행사 중이어서 본품 외에 사은품도 이것저것 주는 것 같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길
100% 만족한 내돈내산 후기 끝!